안녕하세요. 블루윙입니다.
간단한 시황
금일 마감한 시장은 기관들의 강한 매수세에도 불구하고 외인들의 매도세로 인해서 거래소 시장은 단기 하락세가 나온 흐름으로 지수 2556포인트로 마감하였고,, 코스닥 시장은 검은머리 외인들의 강한 매수세에 시장은 743포인트로 마감하였습니다. 전날 미증시는 반도체 업체들의 주가가 하락하고 미국 경제의 3분기 성장률이 예상보다는 낮다는 성적표를 받아들면서 뉴욕증시가 하락마감하였습니다. 슈퍼마이크로컴퓨터가 회계 부정 의혹이 번지면서 32.68% 폭락, 반도체 업체 AMD는 전망치를 능가하는 3분기 실적을 발표했지만 4분기 실적 가이던스가 투자자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서 주가가 10.62% 하락으로 인해서 나스닥 증시 하락세를 보여준 하루였습니다. 이렇게 마감된 시장과는 반대로 국내 시장은 대형주들의 단기 조정으로 인한 소형주들의 낙폭과대성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흐름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뚜렷하게 가는 섹터는 없었으나, 최근 삼성전자 영향으로 하락한 지종목들이 저가 반발매수세가 들어오면서 바닥권 탈출하는 흐름을 보였습니다. 거기에 삼성전자 실적발표 및 장중 삼성전자 HBM3E 품질테스트 중요 단계 완료와 함께 HBM청사진 발표로 인해서 장중 반도체 장비업종들이 급등하긴 하였으나, 제차 오후장에 대부분 윗꼬리를 달고 빠진 하루였습니다. 금일 개별종목으로는 지드래곤 컴백 으로 인한 관련주와 함께 정치인맥주들의 시세흐름이 들아어온 하루였습니다. 어제까지만이라도 급등한 M&A관련주나 트럼프정책주 역시 하루살이만 보여주고 하락세를 보여주고 마감하였습니다.
에스피소프트 (443670) 10%배팅 위험도50% => 동종목 100%짜리 세력성 종목으로 저희방에서 자주 공략해서 드시다가 만 종목으로 역시 신용 물량을 털어가는 자리로 보여집니다. 역시 기준봉을 만들고 역시 내일 밀어줄때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전날 상단부 대량거래가 붙은 자리로 역시 거래량 마이크로소프트(MS)의 생성형 인공지능(AI)이 적용된 '코파일럿용 가상 OS(운영체제)'를 출시에 따른 시세흐름으로 52주 신저가 경신이후 대량거래입니다.
에이디테크놀로지 (200710) 10%배팅 위험도50% => 동종목 100% 기관성 종목으로 3월부터 급등한 지후 바닥권까지 밀린 자리로 추세를 살리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 동종목 삼성전자 소식으로 인해서 급등한 자리로 이제 삼성전자가 55000원이탈서이 없다면 동종목 역시 삼성전자와 같이 움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종목 삼성전자 HBM 엔비디아 퀄테스트 통과에 따른 소식으로 커스텀 사업화 소식에 급등한 흐름입니다 삼성전자 흐름 보고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