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 엑스원

메뉴

[템플턴] 반도체장이네요..
작성자 드가짱작성일 2026-06-22

안녕하세요. 전문가님.

요즘 장이 예전과 달리 이상하게 흘러가는거 같아 전문가님께서 느끼듯이 저도 화가 많이 나있었습니다..

(삼전닉스만 가고 다른 종목들은 잘 가지도 않구요..) 

오늘은 그래도 소부장이 올라가고 있지만 코스닥 전체적으로 차트가 무너져서 걱정은 됩니다..

 

그래서 제 포트폴리오에 처음으로 sk하이닉스를 신규매수를 했습니다. 

(sk하이닉스 올라갈 때마다 포모를 느끼고 있었습니다.ㅜㅜ)

그리고 안가는 로봇주들을 정리해서 반도체 소부장 추매를 진행을 했습니다. 

소부장은 제주반도체, 대덕전자, 프로텍, 하나마이크론 이렇게 4종목을 추매를 했네요. 

이제 제 포트폴리오 중 반도체 비중이 좀 더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반도체 소부장주들이 힘을 낼 수 있게 전문가님께서 힘좀 써주세요~ ^^

 

더운 여름날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증시가 제 궤도에 올라가길 희망해봅니다.

 

 

 

온라인으로 빠르게 상담 받으세요 온라인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