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고 이래도 되나 싶은게 있다. 신고하면 포상금 주나?
요즘 유투브 방송을 보고 있는데~~가끔 중간에 끼어 있는 라이브방송...주식방송이 있더라. 몇가지 채널이~~
양방향 소통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버젓이 방송을 하고 있던데 이래도 되는건지?
전문가님 방에 있으면서~~귀가 딸아없어 지도록 듣고 내가 느낀바 적어봅니다.
1. 잡초를 키우지 말고 피어나는 예쁜 꽃을 함부로 꺾지 마라.
2. 계란은 한 바구니 에 담지 마라.
3. 올라 가는 건 걱정의 벽을 타고 가고 내려 가는 건 희망의 고문을 준다.
4. 주봉 20 주선이 60 주선을 통과 할 때 이것은 대세 상승장이라 부른다.
5. 여보게 자네 올라 가는 꽃을 함부로 꺾어 버리면 포지션을 잃는다네.
6. 첨에는 용돈벌이로 생각 하지만 이것이 하루하루 중독이되어. 급등이 나가고 사람들이 말하는 테마주에 말려 결국은 집안을 말아먹는다.
7. 공부하고 또 공부하라 이만큼 쉬운 돈 벌이는 없다.
8. 자금이 부족하고 없어서 단타를 친다고? 웃기는 소리 하지 마라. 그러다 부족한 자금 다 날려 먹는다. 자금을 값싼 이자로 빌릴수도 있더라.
9. 아무리 주변 지인들에게 귀가 닳도록 얘기해 봐야 안듣는다. 오로지 조금먹고 용돈벌이만 하면 된다던데 주식 결국은 마이나스 난건 절대로 안팔고 본전 오길 기다린다.
10. 지금 많이 올랐다고? 목표가가 얼마라고? 곧 폭락이 온다고? 그때가서 생각하자. 배운데로. 꼭데기에서 못팔더라도 어깨에서는 팔수 있으니까.
11. 코스피/코스닥이 미친듯이 움직이는 이유가 있겠지. 자금들이 다시 증시로 몰려든다. 마치 들어오면 무조건 돈벌수 있다고 희망을 품은 주린이들 함부로 베팅하지 말며, 누가 추천하는 주식은 함부로 사는게 아니다. 와서 공부하고 배워라.
12. HD현대중공업에 너무 많은 비중은 나에게 벅찬 감동이 아닌 에스피지가 저렇게 가는걸 보고 열받아 한다. 철저히 적절한 분산 투자하라.쩝.
13. 수익률 뽐내기??~~몇% 먹었다고 선전하지 말고, 계좌를 까보자~~단타가 이기는지 전문가 추천 중장기가 이기는지.
14. 단타로 많이 벌었다고요? 정말 극소수다. 쉽지 않고 함부로 해서는 안된다.
15. 저희방 대다수 분들은 1-2년은 그닥 수익율은 저조 하지만 이걸 참고 희망을 가지고 기업에 대한 믿음이 있으니 3년쯤 되니 수익이 눈에 띄게 늘어나더라. 나도 그렇더라.
2주만에 딸래미 계좌가 이렇게 바꼈네요. 딸래미 계좌가 섹터별 골고루 다 있는데~~
1월 15일 올린거~~

1월 28일 오늘~~~

가만히 있으면 돈이 불어 나는데. 고작 그 몇% 띠기 하겠다고 단타에 왜 목을 맬까나.
감사한 맘을 사진으로 표현해 봅니다. ^^ ㅋㅋㅋ
